8월 26일(화), "8월 월례회 모임"이 있습니다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의 앤토니 큐리튼 쉐리프 한인후원회 성황리 개최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는 친한인사 앤토니 큐리튼 쉐리프 한인후원회 행사 주최했읍니다.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총회장 정영열)는 8월 31일 뉴저지 버겐카운티 앤토니 큐리튼 쉐리프 한인후원회 모임을 잉글우드클립스에 있는 자택에서 가졌다. 이날 50여 명의 회원이 참석하여 3선에 도전하는 앤토니 큐리튼 버겐카운트 현 쉐리프의 승리를 다짐하는 행사를 성황리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뉴욕한인단체장연합회, 뉴저지한인상록회, 뉴저지한인월남전우회, 뉴저지한인네일협회, 뉴욕한인회 이사회, 미주뉴욕-뉴저지 경찰협회, 뉴저지한인세탁협회, 개인 등이 참석했다.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에서는 계속 적으로 친한인사들의 선거 활동을 도우며 상호 건전한 우호 관계를 공고히 할 계획이다.
9/7/20241 분 읽기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의 주최 행사 개요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총회장 정영열)는 8월 31일 뉴저지 버겐카운티 앤토니 큐리튼 쉐리프 한인후원회 모임을 성황리에 개최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뉴저지 잉글우드클립스에 위치한 총회장의 자택에서 열렸으며, 50여 명의 회원이 참석하여 앤토니 큐리튼 쉐리프의 3선 승리를 다짐하는 자리가 마련되었습니다.
참석한 주요 한인 단체들
이날 행사에는 뉴욕한인단체장연합회, 뉴저지한인상록회, 뉴저지한인월남전우회, 뉴저지한인네일협회, 뉴욕한인회 이사회, 미주뉴욕-뉴저지 경찰협회, 뉴저지한인세탁협회 등 다양한 한인단체와 개인들이 자리를 함께했습니다. 이로써 한인커뮤니티의 결집력을 보여주며 다가오는 선거에 대한 높은 관심을 나타냈습니다.
친한인사 지원 및 우호 관계 강화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는 지속적으로 친한인사들의 선거 활동을 지원하고 상호 건전한 우호 관계를 공고히 할 계획입니다. 이를 통해 한인 커뮤니티와 법 집행 기관 간의 협력을 강화하고, 지역사회의 안전과 번영을 도모하고자 합니다. 이번 앤토니 큐리튼 쉐리프 한인후원회도 그러한 취지에서 매우 중요한 행사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앤토니 큐리튼 쉐리프의 리더십과 기대
앤토니 큐리튼 쉐리프는 버겐카운티에서 세 번째 임기를 도전하며 그동안의 성과와 리더십을 바탕으로 한인 커뮤니티의 신뢰를 얻고 있습니다. 쉐리프는 참가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습니다.










버겐카운티 쉐리프 후원행사(8월31일) 모금 후원금을 앤토니 쉐리프에게
전달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