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0일(화), "정기총회 및 송년회"가 있습니다.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와 한국 의료 기관의 협력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총회장 정영렬)은 한국공공기관,전국 지방의료원 연합회 회장과 면담을 통하여, 대한민국 전국 지방의료원 연합회장 김영완 회장과 미국,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 ( 전국지방 35개 의료원)과 2026년에 MOU체결을 협의하고 앞으로 미주지역 본협회 회원들은 한국 방문중 전국 어느도시에 의료원과 건강검진을 통하여 개인병원보다 50%이상 할인 의료서비스를 받게된다. 2026년도 본협회를 방문 MOU 체결을 하기로 결정했다.

12/10/20251 분 읽기

회원 건강검진 최대 50% 이상 혜택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총회장 정영렬)와 한국 공공기관 간의 협력은 향후 의료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입니다. 이번 협력의 일환으로, 전국 지방의료원 연합회와의 면담이 이루어졌으며, 이는 제도적 틀을 마련하고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기 위한 첫 걸음이었습니다.

MOU 체결 협의

이번 회담에서 한국 전국 지방의료원 연합회장 김영완 회장은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와 함께 2026년에 양 기관 간의 양해각서를(MOU) 체결하기로 협의했습니다. 이 MOU는 미주 지역 본협회 회원들이 한국을 방문할 때, 다양한 의료 기관에서 제공하는 건강 검진 및 의료 서비스를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러한 협약은 의료 서비스의 접근성을 크게 향상시키게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의료 서비스의 글로벌화

향후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와 한국 지방의료원의 협력은 두 기관의 발전에 이바지할 뿐만 아니라, 의료 서비스의 글로벌화를 촉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2026년에 예정된 MOU 체결은 양측 모두에게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발판이 될 수 있기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협약은 의료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회원들의 더욱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Contacts

JAMESCHUNG8949@GMAIL.COM

Contacts
KALEC

FLUSHING, NY 11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