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0일(화), "정기총회 및 송년회"가 있었습니다.

정기총회 및 송년회에서의 특별한 한 해

12월30일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는 정기총회 및 송년회를 개최하고 제3대회장에 전 회원의 만장일치로 정영열 총회장을 연임했다. 아울러 보스톤대 인체생물학과를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 대학원 준비하는 조셉정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왼쪽 홍보실장 허한화, 총회장 정영열, 기록실장 올리비아류,조셉정 장학생,고문 최영배,여성위원장 엘리자벳 신.

1/1/20261 분 읽기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의 연례행사

2025년 12월 30일,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는 정기총회 및 송년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에서는 위원회의 주요 활동과 성과를 되돌아보며 향후 계획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다. 많은 회원이 참여하여 자리를 빛내주었고, 서로의 소식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

전 회장 정영열의 재선

행사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정영열 총회장의 재선이었다. 모든 위원에게 만장일치로 제3대 회장직에 재선된 정 총회장은 위원회의 비전과 목표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정 총회장은 “다 함께 협력하여 경찰 커뮤니티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하였다.

장학금 수여식

또한, 보스톤대 인체생물학과를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한 조셉 정 학생에게 장학금이 전달되었다. 조셉 정은 대학원 진학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그의 노력과 성취는 많은 회원들에게 귀감이 되었다. 허한화 홍보실장과 올리비아 류 기록실장이 참석한 가운데 장학금 수여식이 진행되었고, 최영배 고문과 엘리자벳 신 여성위원장도 자리를 함께 하여 조셉의 미래에 대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였다.

Contacts

JAMESCHUNG8949@GMAIL.COM

Contacts
KALEC

FLUSHING, NY 11358